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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WORLD 장르 : TPS 엔진 : 유니티 언어 : C# 사용 툴 : Unity (5.3x) , 3DMax , PhotoShop 제작 기간 : 약 1개월 (34일) 비고 - 개인 작업 |
[Youtube] <-- 클릭시 유튜브로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T8H2VR32Oc
[구현 및 적용]
- 게임내 텍스트와 데이터의 정보를 xml로 관리.
- 캐릭터 커스텀 기능 및 로직
- 상체와 하체 애니메이션으로 나누어진 리소스를 무기와 상황에 따른 애니메이션 컨트롤
- LOD , 오클루더 컬링
- xml 파일을 통한 세이브, 로드
[설명]
유니티 포트폴리오 창작(TPS)입니다.
한 달 조금 넘게 걸린 유니티로 만든 게임입니다.
리소스 확보가 제일 오래 걸렸고..그 다음에는 잔버그와 씨름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A.V.A의 리소스를 사용하였으며, 리소스를 직접 편집 및 수정한 부분이 많이 있었습니다.
리소스가 허용하는 한 가능한 많은 기능을 구현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아이콘과 게임내 캐릭터의 장비 등 대부분의 리소스를 작업에 용이하도록 맥스나 포토샵으로
편집해서 직접 제작한 부분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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