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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 클릭 시 유튜브로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23Zmr436Co
장르 : 격투 게임
언어 : C++ [WIN API]
사용 툴 : PhotoShop , SVN
제작 기간 : 약 1주
비고 - 팀 작업 (3인)
[기능 구현]
- 멀티 쓰레드를 통한 동시 이미지 랜더링 처리
- 화면 확대 (이미지 리소스 픽셀을 작게하여 용량 및 메모리 최적화)
[설명]
때는 2015년 11월...다른 2명과 함께 만든 격투 게임입니다.
캠콤의 유명 격투게임 마벨 vs 캠콤 격투 게임을 모작하었습니다.
프레임 워크 및 대부분의 핵심적인 로직은 제가 구현하였습니다.
API의 태생적인 한계로 인해..모든 리소스 그림들을 bmp로 처리하다보니..(용량의 한계로)
많은 캐릭터를 구현하지 못한 부분과 원작에 충실하고자 사운드 및 캐릭터 스프라이트에 신경을
써서 제작하였으나, 에어콤보 등의 원작의 요소들을 넣지 못해 아쉬운 부분이 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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