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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10월 창작 자유게임을 만들어 봤다..
역시 이것도 일주일이라고 했지만, 사실상...3~4일 정도 걸렸던것 같다.
컨셉은 일본풍의 그림자로 실루엣만 주어서 뭔가 심오한 분위기를 연출할려고 했던것 같다.
(왜 그랬니? 과거의 나야?)
코딩 시간보다 리소스를 구하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렸다.
적절한 사운드와 BGM 그리고 캐릭터등도 구글링으로 수집해서 나름 어울리게 조합하는데..시간이
너무 걸려버렸다..
덕분에 게임성과 완성도는 폭망 수준... 걍 흑역사로..
그래도 FMOD를 통한 사운드 출력과 xml 파싱을 통해 몬스터의 리스폰 타임이나 좌표, 능력치등을
가져오는데 성공한 일종의 프로토타입? 정도이다..
플레이 하는데 키를 까먹어서 버벅거린다..
거기다가 모션 캔슬까지 되어 버린다..진짜..흑역사..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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