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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09월 마지막 주에 창작 슈팅 게임인 Neo Space Invaders 를 만들었다.(이름 참 거창하네..)
1주일 동안 만들려고 했는데..집중도 잘 안되고 해서..(사실 슈팅 겜을 별로 좋아하지 않음..)
정작 코딩과 리소스 모두..3일정도 걸렸던것 같다..
리소스는 구글링해서 스페이스 인베이더를 포샵으로 그라데이션을 넣어서 이쁘게 한땀 한땀 그렸다..총알도 그리고...
하지만...클래스도 안나누고 거의 cpp 한장에다가 몰빵하다 시피 만들었으니..지금 코드를 보니 참혹하다..
충돌체크는 너무 잘되는데.. 동영상을 찍고 보니..무적치트를 키고 해버렸다;;
삼각함수로 총알 궤적을 날리는데 뭔가..지금 보니 너무 심플한것 같기도?...
조금 더 다양한 궤적과 패턴을 구현했어야 했는데..나에게는 이정도 너무 어렵다..
당시에는 Fmod 사용 법을 몰랐으므로 사운드는 없다..
그나마 기승전결로 처음 만든 게임이다.
뭔 자랑이라고 올리냐고 말을 들을 수도 있겠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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