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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NK WAR 장르 : TBS (턴제 전략시뮬레이션) - 모바일 엔진 : 유니티 언어 : C# 사용 툴 : Unity (5.4x) , UnityRemote , 3DMax , PhotoShop 제작 소요 기간 : 약 한달 (35일) 비고 - 개인 작업 |
[Youtube] <--- 클릭시 유튜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GubzWOywA8&feature
[구현 및 적용]
- 게임내 텍스트와 데이터의 정보를 xml로 관리.
- 3DMax로 리소스 제작 및 수정
- 드래그를 통한 타일맵 배치 구현
- 적의 타일맵에 랜덤 유닛 배치 및 난이도에 맞는 행동 AI 구현
- 안드로이드 빌드 및 실행
[설명]
탱크를 랜덤 배치하여 좌표에 미사일을 발사하여 상대방에 탱크를 부시는 게임으로
빙고게임에서 모티브를 얻었습니다.
타일맵으로 100 칸에서 유닛을 원하는대로 배치후에 전략적으로 싸우는 게임입니다.
핸드폰(안드로이드 한정)으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리소스는 직접 제작 및 가공하여 사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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