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책은 그냥 마구마구 사들였다..]
객체지향을 이해하려면 디자인 패턴을 공부하느것이 좋다! 라는 말을 들어서 인지..
눈에 보이는대로 하나씩 사기 시작하니까 총 3권이다..
게임 디자인 패턴의 경우 국내 출시전에 pdf 파일을 구매해서 인쇄소에서 제본을 떠버렸다..
물론 이해하기는 어려웠지만..아무튼..
이제 학원에 다니지 않는 상황이 되었기 때문에 연습용 게임 제작 틈틈히 패턴 공부를 해야겠다..
(그래픽스도 해야하고..할께 많다..ㅠ)
책의 내용이 대부분 Java나 C로 되어 있어서 c# 까지는 어려워도 개념의 이해를 하고 넘어가야겠다!
이제부터 시작!
반응형
'프로그래밍 관련 > 디자인 패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동 패턴] 반복자 패턴 - Iterator (0) | 2017.01.05 |
---|---|
[행동 패턴] 관찰자 패턴 - Observer (1) | 2016.12.22 |
[행동 패턴] 명령 패턴 - Command (0) | 2016.09.20 |
[생성 패턴] 추상 팩토리 패턴 - Abstract Factory (0) | 2016.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