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제작/완성 (게임)

[UNITY] Z-World - (PC)창작

QA Engineer - P군 2016. 7. 27. 1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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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WORLD

장르 : TPS
엔진 : 유니티
언어 : C#
사용 툴 : Unity (5.3x) , 3DMax , PhotoShop
제작 기간 :  약 1개월 (34일)
비고 - 개인 작업

 

 

[Youtube] <-- 클릭시 유튜브로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T8H2VR32Oc

 

[구현 및 적용]

 

- 게임내 텍스트와 데이터의 정보를 xml로 관리.

- 캐릭터 커스텀 기능 및 로직

- 상체와 하체 애니메이션으로 나누어진 리소스를 무기와 상황에 따른 애니메이션 컨트롤

- LOD , 오클루더 컬링

- xml 파일을 통한 세이브, 로드

 

[설명]

 

유니티 포트폴리오 창작(TPS)입니다.

 

한 달 조금 넘게 걸린 유니티로 만든 게임입니다.

리소스 확보가 제일 오래 걸렸고..그 다음에는 잔버그와 씨름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A.V.A의 리소스를 사용하였으며, 리소스를 직접 편집 및 수정한 부분이 많이 있었습니다.

리소스가 허용하는 한 가능한 많은 기능을 구현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아이콘과 게임내 캐릭터의 장비 등 대부분의 리소스를 작업에 용이하도록 맥스나 포토샵으로

편집해서 직접 제작한 부분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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