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제작/완성 (게임)

[UNITY] TANK WAR - (모바일)창작

QA Engineer - P군 2016. 10. 12.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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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NK WAR


장르 : TBS (턴제 전략시뮬레이션) - 모바일
엔진 : 유니티
언어 : C#
사용 툴 : Unity (5.4x) , UnityRemote , 3DMax , PhotoShop
제작 소요 기간 :  약 한달 (35일)
비고 - 개인 작업

 

 

[Youtube] <--- 클릭시 유튜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GubzWOywA8&feature

 

[구현 및 적용]

 

- 게임내 텍스트와 데이터의 정보를 xml로 관리.

- 3DMax로 리소스 제작 및 수정

- 드래그를 통한 타일맵 배치 구현

- 적의 타일맵에 랜덤 유닛 배치 및 난이도에 맞는 행동 AI 구현

- 안드로이드 빌드 및 실행

 

[설명]

 

탱크를 랜덤 배치하여 좌표에 미사일을 발사하여 상대방에 탱크를 부시는 게임으로

빙고게임에서 모티브를 얻었습니다.

 

타일맵으로 100 칸에서 유닛을 원하는대로 배치후에 전략적으로 싸우는 게임입니다.

핸드폰(안드로이드 한정)으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리소스는 직접 제작 및 가공하여 사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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